본문 바로가기

모든 날이 좋았다./너랑노는게 제일 재미있어

Four seasons seoul (kids package)

설 연휴에 시가랑 친가에 가지 않기로 한 다음부터
도롱이는 추천받은 호텔을 알아보기 시작했다.

여러가지 기념일들이 있기도 하고, 규규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 부담스러운 숙박비를 무릅쓰고 2박을 예약 했다.


키즈 컨텐츠를 신청하면 이렇게 룸안에 텐트가 똭 ...
룸 컨디션 좋다 .. 이제 호텔을 즐기는 어린이
간단히 목욕 후 흥 표출을 하고
웰컴카드
방명록 작성 ??
미리 예약해둔 네일아트가 있어 시간맞춰 내려갔더니... 예쁜 이모들이 이렇게 스티커를 붙여주신다.
짜잔 ㅎㅎ
두번째 예약한 드래곤. ,래프트 만들기! 뭔가 했는데... 색종이 링으로 길게 드래곤 몸통을 만들고 색칠한 드래곤 엎굴을 붙여주는 작업이었음..
간단한 거지만 규규는 엄청 즐거워했다. 내 손으로 뭔가 만들어내는 즐거움을 오롯이 느끼길.
예쁜 사랑둥이 😍
완성했어!
10층 키즈 라운지 입구에는 이렇게 커다란 곰이 환영해 준다. 키즈 라운지는 레고블럭들을 가지고 놀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건 아침 조식 먹으러 갈때.
도롱이남편
키즈패키지 신청 하면 이렇게 웰컴 마카롱도 선물로 주시고
귀엽. 구규는 메롱이라며 엄청 즐거워 했다.
룸서비스를 시켰는데 진심 너무 맛있었다. 인생치킨... + 궁중떡볶이 +국화차. 뭔가 정말 소중한 대접을 받는 느낌을 부족함 없이 느낄 수 있었다.



냠냠.. 잘먹겠습니다.
어메니티1
어메니티2(모르는 브랜드임)



어메니티 3 어린이 용
그리고 다음날 예약한 키즈컨텐츠. 피자만들기. 나는 진심 진짜 피자일 줄은 몰랏다.
도우가 이미.. 너무 맛있게 숙성되어 있었어서 ㅋㅋㅋㅋㅋ 그래도 바질도 뿌려보고 치즈도 뿌려보고
이것저것 할건 다 해봄 ㅋ
점심은 광화문에서 사먹었는데.. 이걸 보고 급 후회. 피자는 진짜 늠 맛있었다.



비싸게 다녀왔지만
울 도롱이 새 회사 취직도 축하하고, 설날도 축하하고,
사랑하는 규규와 행복한 시간을 보낸 것 같아 만족스럽다.
뉴 페이스도 ? ㅋㅋ


사진은 없지만 The market 조식도 넘 괜찮았고 수영장도 (롯데호텔보단 좁음) 시설좋고 깨끗했다.
심지어 아이들 패들점퍼랑 어른들 수영복도 빌릴 수 있어서 깜짝 놀랬다... ㅎㅎ
피트니스도 이용했는데 코로나 시국에 헤드폰소독 대여 및 모든 시설 관리가 잘 되고 있었다.

도롱아 여유되면 한번 더 갑시다 ㅎㅎ

'모든 날이 좋았다. > 너랑노는게 제일 재미있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벗이미술관 -꿈꿈피자  (0) 2021.02.09
그로밋  (0) 2021.01.17
2021 달력 만들기  (0) 2021.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