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 날이 좋았다./photo_1day_3line

MBTI 빙고 놀이

30 중반이 넘어서야, 새로운 나의 내면이 있는것을 깨닫다.

MBTI 검사를 하면 항상 ENTP(논쟁을 즐기는 변론가)가 나왔었는데 요즘 가끔 INTP(논리적인 사색가)도 나온다..
NTP는.절대 불변......

내성적인 성격으로 좀 변한것 같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결과도...
일단 양쪽 모두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음.


폭넓은 관심사와 취미/ 그림과 글쓰기함/ 하나에 집중 불가능/ 시작은 함 끝은 안냄/ 내가 말했잖아

아주 무릎을 칠 만한게 몇가지가 있네.
INTP도 해 봤더니


맞춤법 집착/ 공감서툼/ 덕질하느라 새벽네시까지 안잠.... 이거 ㄹㅇ/ 게임좋아/ 남들과는 어딘가 다른거 같음

으하핳 덕질에서 현웃터짐.

도롱이는 ENTJ인데, 그냥 내가.해봄

저절로 리더가 됨 ㅋㅋㅋ/ 한가지 집중/ 관심좋아함 /말도안되는 목표있음/ 전부 다.아니면 아무것도 /경쟁싫어하지만 경쟁하면 지고는 못살음/ 효율과 사랑에빠짐

저절로 리더가 됨 에서 빵터짐.
팀장 아니고 일반 개발자로 입사했는데 계속 팀장 시키려는 낌새가 보여서 안한다고 1년을 버텼지만..... 결국 내년부터 팀장 맡음. 팀원들로부 위로&축하의 꽃다발을 받아왔음 ㅋㅋㅋㅋ
그런데 비슷한 루틴이 두어번 더 있음..ㅋㅋ

티는 안내면서 관심받는거 좋아하는 귀여운 도롱이

효율과 사랑에 빠짐. 효율을 위한 효율을 위해 혼자 개발한 적도 많음.
어리석은 짓에 분노함.
기본적인것 실수 가끔하는 나랑 어떻게 결혼한지 몰겠음. 내 첫인상이 구멍 없는 인간으로 보였나..

그대 그물같은 나의 든든한 받침대가 되어주오 ㅋㅋ



'모든 날이 좋았다. > photo_1day_3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황  (0) 2022.05.03
메탈릭차일드  (0) 2022.02.27
친정은 사랑이다.  (0) 2021.07.13
강제 비건중.  (0) 2021.03.15
이별은 준비가 될 리 없다.  (0) 2021.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