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제어디서나/Camping_Fam

한탄강 은하수다리 (은하수카페)


6월 초.
철원으로 캠핑을 다녀오는 길에 은하수다리에 잠시 들렀다.

은하수교
강원 철원군 갈말읍 상사리
http://naver.me/Gul0KEh8

은하수교 : 네이버

리뷰 190 · 평일 09:00 - 17:00,공휴일 09:00 - 17:00

m.place.naver.com




날씨가…..

저 뒤에 보이는 흰색 다리가 은하수 다리. 바닥이 훤히 보인다……ㅋㅋ 고소공포증 있는 도롱이는 카페에서 쉬고 있기로…
다리 아래 풍경이다. 한탄강의 규모와 물살에 놀람….
다리 옆으로는 이렇게 내려갈 수 있는 계단도 있다. 여기저기 뱀 조심

🐍🐍🐍🐍🐍🐍
여기는 정말 뱀이 많다고 하니 조심. 또 조심

다리를 건너면 전망대로 올라가는 길과, 강ㅇ가로 내려가볼 수 있는 길이 있는데,
우리 규규의 픽은 강가로 내려가보기!


엄마 여기 가보고 싶어요.

그렇게 예쁘게 말하면 엄마가 안갈수가 없지…ㅎㅎ
6개월 임산부 어디든지 간다!
(왕년에 계곡 트래킹도 했었다!ㅋㅋ)


다리 아래까지 내려와서, 저기 강가에 가 보고 싶다는 규규. 물살이 엄청 세다.
근처에 돌탑찾기. 엄마는 뱀나올까 두리번두리번 🐍🐍🐍

내려와서 보니 주상절리가 한눈에 모이고,
한탄강의 압도적인 물살과 수심에 좀 무서웠다.

규규.
멋진 돌도 보고, 강가에서 위험하게 놀면 안되는 것도 배우고,
커다란 강 가까이에서 보고
다리도 건너고 좋은 경험이었지?


올해 마지막이라고 계획한 캠핑.
돌아오는 길에 또 이런 멋진곳 볼 수 있어서 참 기쁘다.